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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huarin
[3ds max] 비상구 만들기 본문
전등 그리기
Line snap(Grid Point)적용, Lathe(물체 회전 효과 선을 면체로 바꿔줌) 옵션 설정 - Weld Core->Vertex 닫아주기
곡선 부분 Vertex에 Smooth 효과 적용
Lights 효과
light - omni
Shadows - On 물체에 따라 그림자 적용
- Intensity/Color/Atteunation
Mutiplyer : 밝기 / 빛 색상
Far Atteunation : 거리 값에 따라 점차 빛효과를 누그러트림
Use - Start ~ End 값 설정
기본 발광 물체 + 주변 빛 + 월드 빛
Camera 단축키 C
Dolly - Zoom in/Out
Orbit - 타겟을 중심으로 화면을 회전
Steel 효과
마테리얼 Maps : Reflecion : Raytrace(주변물체 자체 반사) - Background:Map(이미지 추가)-반사되어 비추어지는 물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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